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츠 O2O 플랫폼 구축

by hainya1004 2021.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KT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력해 ‘Mercedes me Care(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출시한 다고 밝혔습니다.
KT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국내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은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KT는 관련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고 세차 예약, 대리운전 호출, 일일 기사 예약, 골프 예약,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등을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에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일반적으로 차량 관련 O2O 서비스는 개별적으로 연락해서 예약하는 불편함을 Mercedes me Care 예약 플랫폼으로 한 번에 다양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골프장 예약과 일일 기사 예약 그리고 레스토랑 식사 예약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은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뿐 아니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벤츠 회사는?

메르세데스-벤츠는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슈투트가르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자동차 제조사다. 모회사는 다임러 AG이며 자회사로는 고성능 디비전인 메르세데스-AMG와 럭셔리 디비전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있다.
본사 소재지: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슈투트가르트
본사: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가: 독일
창시자: 카를 벤츠
자회사: 메르세데스-AMG,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등
출처  위키백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