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화보 바자
안녕하세요,
하퍼스 바자의 10월호 화보에 배우 한효주가 강렬한 모습으로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한효주 화보 바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한효주와 함께한 10월호 커버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14일 하퍼스 바자가 공개한 화보에서 한효주는 특유의 우아한 자태에 모던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더해 배우의 아우라(기품)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모습으로 프로다운 집중력으로 컷마다 분위기를 바꾸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한효주는 버버리와 함께한 이번 화보 현장에서 프로다운 집중력으로 컷마다 분위기를 바꾸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박수와 찬사를 받았습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하 '해적2') 출연 소회를 밝혔으며, 그는 "이제는 작품을 함께 만들어간다는 것에 더 의미를 두게 된 것 같다, 같이 하는 배우들이 이미 다른 작품에서 한 번씩 호흡을 맞췄던 분들이다"라며 "이 사람들이라면 나도 재미있게 연기할 수 있겠다, 현장 가는 길이 즐겁겠다 어느 정도 예측이 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한효주는 "이제는 작품을 함께 만들어간다는 것에 더 의미를 두게 된 것 같다. 같이 하는 배우들이 이미 다른 작품에서 한 번씩 호흡을 맞췄던 분들이다. '이 사람들이라면 나도 재미있게 연기할 수 있겠다, 현장 가는 길이 즐겁겠다' 어느 정도 예측이 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게다가 다들 근심 걱정이 많은 시기다, 요즘은 코로나 블루를 넘어서 레드까지 왔다고들 한다, 이럴 때 관객들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작품을 한다는 건 의미 있는 일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효주는 해적단주 해랑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그는 "특히 내가 맡은 해랑이 인간적으로 아주 매력적인, 진취적이고 리더십 강한 인물이라서 더 좋았다, 해적단주로서 수많은 남자들을 아우르는 인물이다, 나중에는 성별 같은 건 기억도 안 나고 정말 다 같이 모험이라도 떠나는 듯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는 전문직 여성이나 사회적 메시지가 담긴 작품을 연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효주는 "20대 때는 멜로의 비중이 제일 컸던 것 같다, 30대에 들어서면서는 액션이나 몸을 쓰는 연기를 많이 했다, 정말 원 없이 했다"며 "몸으로 하는 액션, 총으로 하는 액션, 칼로 하는 액션 다 해봤다, 요즘엔 사회적인 메시지가 묻어 있는 작품이나 조금 더 전문적인 직업을 가진 여성들을 연기해보고 싶다는 바람이 있다, 이제는 영화나 드라마라는 장르를 통해서 어떤 이야기를 남길 수 있는지, 배우로서 내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게 되는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효주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10월20일 발간 예정인 하퍼스 바자 10월호와 하퍼스 바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한효주 프로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불곡고등학교, 청주여자고등학교, 율량중학교
수상내역 2016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6 MBC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2016 제5회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중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 2015 제4회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대한민국 톱스타상, 2013 제22회 부일영화상 여우주연상, 2013 제34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경력 2013.6 인천 장애인 아시안게임 홍보대사, 2012.11 배리어프리영화포럼 홍보대사, 2011.12 Nets Go 홍보대사, 2011.3 국세청 홍보대사, 2010.11 디자인코리아 홍보대사, 2010.7 인구주택총조사 홍보대사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