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결혼 루이 축가 하동균
안녕하세요,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 부부가 탄생했습니다.유성은과 루이의 결혼 소식이 루이와 같은 멤버인 릴보이에 의해서 전해진 소식입니다.
유성은 결혼 배우자 루이
래퍼 릴보이가 같은 그룹인 긱스 멤버인 루이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쁨을 함께 보낸 소진이 인스타로 인해서 전해졌습니다. 릴보이는 11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긱스 루이와 결혼식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아 문섭 형 결혼 축하해! 기분이 이상하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릴보이는 루이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루이와 릴보이는 그룹 긱스의 멤버로서, 여전한 우정이 엿보여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 함께 올린 영상에서는 유성은과 루이가 버진 로드를 통해 손을 잡고 입장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서울 모처에서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직계 가족과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조촐한 예식을 올렸습니다.
유성은, 루이 결혼 축가 하동균
두 사람의 결혼식 축가는 하동균과 유성은의 친오빠가 맡아 부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동균은 유성은과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부터 알고 지낸 오랜 인연으로 알려졌으며, 하동균은 유성은의 결혼식에서 마이크를 잡고 앞날을 축하했습니다. 유성은의 친오빠 역시 하동균과 함께 축가를 맡았다고 합니다. 유성은의 친오빠가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동생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유성은의 친구가 축사를 하면서 신부를 눈물짓게 했으며 루이 역시 눈물을 흘리는 신부를 다독이며 애틋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성은, 루이 결혼식
루이와 유성은의 결혼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켰으며, 이날 하객으로는 가수 릴보이, 유재환, 자메즈, 스카이민혁, 어글리덕, 배우 김하영 등이 함께하며 기쁜날을 함께 했다는 소식입니다. 루이와 유성은은 2019년 연인관계로 발전해서 2년여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고, 지난달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7월 11일 결혼한다”고 공개했습니다. 루이는 OSEN을 통해 “유성은을 처음 만났을 때랑 기분이 똑같다. 너무 편안하고 저한테 너무 잘해주고, 또 저도 잘해주게 된다. 앞으로도 여러분 실망 안 시키도록 음악도 열심히 하면서 좋은 영향 끼치고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유성은 역시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합니다”,“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SNS 게시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