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MC확정 조선판스타, 랄라랜드
안녕하세요,
신동엽이 '조선판스타' MC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신동엽 MC확정 조선판스타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K-소리로 싹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는 진정한 K-소리꾼을 발굴하는 대한민국 최초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MC로 낙점된 신동엽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뛰어난 진행 실력과 센스 만점 입담을 바탕으로 명불허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특유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와 대중적이고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악은 모든 장르가 싹 가능하다'라는 발상의 전환으로 기획된 '조선판스타'는 흥이 살아 있는 우리 소리인 국악 고유의 매력을 재조명하고 다양한 장르와의 파격적인 크로스오버 무대로 새로운 오디션 패러다임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첫 방송부터 '국악신동', '판소리 천재' 등 국악계 아이돌부터 톱스타까지 총출동해 국악을 이용한 다양한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제1대 조선판스타에게는 우승 상금 1억 원과 함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4월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오디션에서는 록·발라드·힙합·재즈·팝·트로트·성악 등 다채로운 장르를 K-소리로 승화할 재능 만렙 인재들을 발굴했다고 합니다. 입문자부터 숨은 고수까지 국적·나이·성별에 상관없이 우리 소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했던 이번 오디션에 무려 1000여 명의 차세대 국악 스타들이 지원했다는 후문이 돌았습니다. 이와 같은 국악 실력자들의 대거 등장 예고는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치열한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예비 국악 스타들의 불꽃 튀는 예선전은 올여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조선판스타'는 오는 8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신동엽 MC확정 레전드 음악교실 랄라랜드
'레전드 음악교실 -랄라랜드'가 신동엽-김정은-이유리-고은아와 함께 '노래의 신세계'로 만날 예정입니다.
채널A가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기획 서혜승 / 연출 임정규, 이하 ‘랄라랜드’)를 전격 론칭한다. '랄라랜드'는 노래에 진심인 출연자들이 모여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 테인먼트입니다.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창법 노하우를 전수받은 후, 원곡자의 가창 스타일을 100% 반영한 노래 평가 시스템을 통해 랜덤 가창 미션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랄라랜드'에 새롭게 정착하는 출연진으로는 신동엽-김정은-이유리-고은아가 낙점되었으며, 메인 MC인 신동엽은 다년간의 음악 예능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랄라랜드'의 중심을 잡는가 하면, '미녀 삼총사' 김정은-이유리-고은아와 함께 레전드 가수의 가창 미션을 수행하며 탄탄히 쌓아온 노래 '내공'을 뽐낼 예정입니다. '초콜릿' 이후 10년 만에 음악 예능에 복귀하는 김정은을 비롯해, 이유리-고은아가 합류한 '여배우 라인업'은 각자 맡은 작품에서 OST 참여 경험이 있는 가창 실력자들의 조합입니다. 이들은 작품에서 꽁꽁 숨겨둔 '미친 예능감'과 반전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맹활약할 전망입니다. 나아가 제작진은 “레전드 가수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사창 비법 전수, ‘미션 우등생’이 되기 위한 이들의 치열한 경쟁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새로운 음악 예능이 탄생할 것”이라며 기대를 예고하였습니다.
신동엽-김정은-이유리-고은아가 출연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동엽 프로필
MC, 개그맨
신체 176cm, 68kg
소속사 SM C&C
가족 배우자 선혜윤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영화과
데뷔 1991년 SBS 특채 개그맨
수상 2019년 제26회 KBS 연예대상 프로듀서 특별상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