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선 출연확정 드라마

by hainya1004 2021. 7. 2.
반응형

김희선 출연확정 드라마 내일

안녕하세요,
MBC가 네이버 인기 웹툰 '내일'을 드라마화하면서 2022년 상반기 편성을 확정했으며, 주인공에는 배우 김희선이 전격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희선 출연확정
MBC는 2일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내일'을 드라마화하기로 결정하고 2022년 상반기 편성을 확정했다. 주인공에는 배우 김희선이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주인공인 저승사자 '구련' 역으로 드라마에 합류합니다. '앨리스', '나인룸', '품위있는 그녀' 등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김희선이 시공간을 초월한 존재로 그리고 저승사자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별이 떠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등을 제작한 슈퍼문픽쳐스와 '스위트홈'을 공동제작한 스튜디오N이 손을 잡고 제작에 나서며 총 16부작으로 본격 제작에 돌입해 2022년 상반기 중 시청자와 만날 예정입니다.

 


김희선 드리마 내일
네이버 웹툰 '내일'(작가 라마)은 다 되는 데 취업만 못했던 장기 취준생 '최준웅'이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임무를 수행 중인 저승사자 '구련'과 '임륭구'를 만나게 되고 이들과 함께 '위기관리팀'의 계약직 막내로 일하며 자살 예정자들을 만나 그들을 돕는 이야기입니다. 죽음의 상징이었던 저승사자들이 오히려 사람들을 도와 삶을 이어가게 한다는 기발한 설정과 가해자에게는 응징을 피해자에게는 쿨한 위로를 전하는 저승사자들의 활약이 공감을 사고 있습니다. 여기에 저승세계의 독점 기업 '주마등'의 존재와 저승세계에서도 이어지는 현실적인 직장 생활과 그 속에서 좌충우돌하는 '위기관리팀'의 모습이 정형화된 사후세계의 이미지를 탈피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구련은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 혼령관리본부의 위기관리팀장으로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카리스마를 갖춘 인물입니다. 겁도 없고, 정도 없어 곁에 사람을 두지 않는 차가운 성격의 인물로 저승에서도 엘리트들만이 선발된다는 저승사자로서는 결격사유가 있는 '지옥에서 돌아온 여자' 입니다. 극본에는 다양한 시트콤을 집필한 박란 작가와 신예 김유진 작가가 집필을 맡아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더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영화 '재심', '잔혹한 출근', '미스터주:사라진 VIP'를 연출한 김태윤 감독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카이로스', tvN '마우스'를 연출한 성치욱 PD가 공동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BC 드라마 관계자는 "드라마 '내일'은 힘든 현실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훈계와 충고가 아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웹툰과는 다른 매력으로 선보일 우리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희망에 찬 내일을 스스로 열어내길 바란다"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고 합니다.

 

 

김희선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박주영, 딸 박연아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데뷔 1993년 CF '꽃게랑'
수상 2017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대상
경력 2010.09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 홍보대사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