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PM 컴백 해야 해

by hainya1004 2021. 6. 29.
반응형

2PM 컴백 해야 해 6인 완전체

안녕하세요,
28일 드디어 원조 '짐승돌' 그룹 2PM이 '6인 완전체'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2PM 정규 7집
2PM은 28일 정규 7집 'MUST'(머스트)와 타이틀곡 '해야 해'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합니다.
이들은 2008년 8월 데뷔곡 '10점 만점에 10점'부터 2016년 9월 정규 6집 'GENTLEMEN'S GAME'(젠틀맨스 게임)에 이르기까지 건강한 에너지, 파격적인 퍼포먼스, 독보적인 콘셉트를 내세워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뽐냈다. 2021년 3월 준호의 전역을 마지막으로 군백기를 마친 여섯 멤버는 약 5년 만에 전 세계 팬들에게 돌아왔습니다.
2PM만이 구현 가능한 유혹적인 'K-섹시' 분위기는 물론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감성까지 다채롭게 담았다고 합니다.
새 앨범 'MUST'는 제목 그대로 '꼭 들어야만 하는 앨범'을 목표로 완성됐고 멤버들은 작품 전반 기획에 적극 참여했다는 소식입니다. 역주행 열풍을 이끈 '우리집'을 작사, 작곡한 JUN. K(준케이)를 필두로 우영과 택연이 수록 10곡 중 7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PM 타이틀곡 해야 해 
우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해야 해'는 "만약 다시 사랑이 스친다면? 뭐라고 말해야 할까", "만약 우리의 컴백이 지금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했고,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끌림으로 마주하게 되는 것, 꼭 하고 싶고 해내야만 하는 일들'이라는 주제를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에 올렸다고 합니다.
우리들이 2PM에게 바라는 매력에 충실하게, 그리고 젠틀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고 합니다.

 


2PM 뮤직비디오
앞서 공개한 트레일러 필름, 티저 이미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등 여러 티징 콘텐츠 속 비주얼은 컴백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탄탄한 피지컬이 빛을 발한 슈트 착장의 '수트피엠'부터 훈훈한 느낌의 캐주얼룩까지 환상 속 남친 같은 모습으로 팬심을 이미 사로잡았다고 예측됩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는 '보이는 그대로의 2PM'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운석이 쏟아지고 건물이 무너지는 등 극한의 상황에서도 상대방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고 다이내믹한 영상미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2PM 브이 라이브
2PM은 컴백을 하루 앞둔 27일 0시 2PM 공식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오래 기다리셨다. 여러분의 큰 기대 잘 알고 있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여섯 멤버가 집요하게 준비했다. 안 좋아할 수 없는, 좋아할 수밖에 없는 작품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충분히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주었습니다.
또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을 위해 컴백 당일인 28일 오후 7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컴백쇼 'MUST'를 전 세계 동시 생중계한다고 합니다. 신곡 '해야 해'는 물론 신보 수록곡 무대, 2PM 여러 히트곡의 2021 버전, 멤버들의 환상적인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토크까지 다채롭게 마련하고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쌓을 예정입니다.
2PM의 리즈를 다시 한번 갱신할 새 앨범 'MUST'와 타이틀곡 '해야 해'는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