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 활동재개 스트레이키즈
안녕하세요,
학교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팀 활동에 복귀하며 활동재개 소식이 전했습니다.
현진 스트레이키즈 복귀
2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키즈가 현진을 포함한 완전체로 새 싱글 ‘믹스테이프 : 애’를 발매했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학교 폭력 가해 논란으로 약 4개월 동안 자숙기간을 가졌던 현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덧붙여서 "현진은 지난날을 반성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기 위해 그룹 멤버로서의 활동을 중단했으며, 활동 중단 기간 중 데뷔 초부터 지속한 기부 및 봉사활동 등을 이어가며 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7월부터 스트레이키즈의 일정에 합류해 더욱 바른 태도와 성숙한 마음가짐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4개월이 자숙 기간인가", "자숙이 아니라 휴식 아니냐", "논란 있었던 아이돌들 이제 다 복귀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합류에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현진 스트레이키즈 활동중단
현진은 지난 2월 중학생 시절 동급생에게 언어폭력 등을 했다는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가 나오면서 학교폭력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후 현진은 피해자를 만나 사과한 뒤 자숙을 위해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JYP 소속사는 현진의 활동 합류에 대해 “현진은 과거 중학교 시절 거친 언어로 주변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 지난 2월 신원 확인이 가능한 분들을 직접 만나 사과를 하고 오해를 풀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했다”라고 전달했습니다.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3일 에이티즈, 더보이즈, 아이콘, SF9 등을 제치고 우승을 했습니다.
한편 이번 싱글은 스트레이키즈가 엠넷 경연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우승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악입니다. 타이틀곡 '애'는 사랑 앞에서 자꾸만 아이가 되는 자신을 답답해하는 감정을 담았다고 합니다. JYP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 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했습니다.
현진 자필 사과문, 학폭 논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