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고은 소감

by hainya1004 2021. 6. 25.
반응형

김고은 소감 바라던 바다

안녕하세요,
배우 김고은이 '바라던 바다'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김고은 바라던 바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연출 송광종)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김고은은 '바라던 바다'에서 남다른 바다 사랑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한 그는 평소에도 해양 생태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라던 바다'를 통해 오션 가드로 활약하며 동시에 일상 속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고은은 직접 바닷속으로 들어가 바다를 위협하는 쓰레기들을 처리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에 "프로그램을 통해 저의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기보다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었던 마음이 컸다", "2019년에 '너의 노래는' '비긴 어게인 3'에 출연하며 송광종 PD님과 인연을 맺었다.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라고 하셨는데, 꼭 같이해보고 싶다고 제안을 주셔서 출연하게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고은 바라던 바다 손님들
'바라던 바다'에서는 바를 찾은 손님들을 위해 윤종신, 온유, 수현이 공연을 합니다. 김고은은 "가수분들께서 바다를 등지고 노래를 불러주신다. 라이브를 듣는 것도 신기한데 그 모습 자체가 한 폭의 그림 같아 기억에 많이 남는다"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남는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멤버들의 다정한 호흡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김고은은 "평소 친하게 지내던 분들도 있지만, 이번 프로를 통해 알게 된 분들도 있다. 함께 동고동락하며 호흡을 맞추면서 급속도로 친해졌는데 이제는 눈만 마주쳐도 멤버들이 뭘 하고 싶은지 알 수 있는 수준까지 왔다", "서로의 티키타카가 방송에 어떻게 담길지 기대된다"라고 전했습니다.
오는 29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하는 바라던 바다의 관전 포인트로는 '아름다운 풍경'과 '선율'을 꼽았다. 파란 바다와 하늘, 반짝이는 해변의 풍경은 물론 김고은이 직접 들어가서 확인한 바닷속 모습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또한 멤버들이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함께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다양한 음악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고은 프로필
영화배우
출생 1991년 7월 2일
신체 167cm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데뷔 2012년 영화 '은교'
수상 2016년 제52회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