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레로 Ferrero 이탈리아 식품 기업

by hainya1004 2021. 4. 29.
반응형

페레로 Ferrero 이탈리아 식품 기업

안녕하세요,
페레로는 Pietro Ferrero가 1946 년에 설립한 이탈리아 식품 회사로 제과를 전문으로 하며 Nutella, Kinder, Ferrero Rocher, Mon Chéri 및 Tic Tac과 같은 주력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본사: 이탈리아 알바
고객 서비스: 0 800 55 35 53
CEO: 라포 시빌로티 (2017년 9월 1일–)
창시자: 피에트로 페레로
창립: 1946년, 이탈리아
모회사: Ferrero International S.A.

페레로 역사

 

1946 년 창설과 1949 년 Nutella의 선구자 출시합니다. 초콜릿 레시피에 헤이즐넛을 사용하는 것은 2 차 대전 이후의 경제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코코아 콩이 부족하고 높은 가격으로 세상 아이들의 영양 결핍에 맞서 싸울 새로운 음식을 찾고 있는 알바의 패스트리 셰프 피에트로 페레로 (Pietro Ferrero)는 피에몬테 언덕에 풍부한 헤이즐넛으로 코코아 콩을 부분적으로 대체하는 강화 초콜릿 빵을 만들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형제 인 Giovanni와 함께 그는 한 줌의 헤이즐넛, 코코아 가루 한 꼬집, 탈지분유, 설탕 및 식물성 기름으로 혼합물을 디자인하여 칼로 자르고 알루미늄 호일로 싸서 일종의 단단한 초콜릿 빵을 얻습니다. "Giandujot"라고 불리는 "pasta gianduja"는 1946 년에 등장했으며, 어머니는 아이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잘라낼 수 있습니다. 성공에 직면 한 Pietro, 그의 아내 Piera Cillario와 Giovanni는 더 이상 장인의 무대에 머물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타나로 강 유역에 제과 공장을 열고 5 월 14 일 쿠 네오 상공 회의소에 "Ferrero"회사를 등록했습니다.

 

 

1949 년 회사 전설에 따르면, 무더운 여름에 얼음주머니는 그 당시 제과 요리사의 차가운 은행에서 나온 냉매 만이 유명한 초콜릿을 충분히 단단하게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3 월 4 일에 사망 한 Pietro의 형제 인 Giovanni Ferrero는 플라스틱 뚜껑이 달린 작은 유리병에 있는 그대로 판매하기로 결정합니다. 열풍이 즉시 일어나서 Michele은 "Giandujot"를 크림 같은 질감의 초콜릿과 헤이즐넛 페이스트로 변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질감이 더 이상 굳지 않도록 코코아 버터를 첨가하여 빵에 뿌릴 수 있음).

 

 

1951 년 처음에는 "Gianduja"라는 이름으로 판매된 후 "Supercrema"라는 이름으로 판매되었으며 유럽에서 마케팅이 확산되었습니다. 누텔라는 빵 조각에 칼로 퍼졌습니다.
1959 년 Ferrero는 Villers-Écalles에 위치한 이전 직물 공장 인 Prevost & Grenier였던 자회사 Dulcea SA를 통해 프랑스에 설립되었습니다.
1960 년 Mon Chéri로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1963 년 Michele Ferrero는 Supercrema를 판매에서 철수하고 유럽에서 판매되는 동등한 제품인 Tartinoise로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새로운 브랜드 이름은 브랜드에서 Super라는 접두사 사용을 금지하는 이탈리아 법에 의해 부과된 제약 때문입니다. 
1964 년 4 월 20 일에 이때 제품의 구성이 완전히 수정되었고 Tartinoise는 영어 용어 "nut"(헤이즐넛)과 이탈리아 여성 결말 인 "ella"라는 용어를 연결하여 Nutella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1961 년부터 이탈리아 이외의 지역에서 프랑스의 Villers-Écalles에서 생산되었으며 2011 년 71,000 톤이 판매되어 세계 최대의 누텔라 시장이 되었습니다.
1969 년 Ferrero는 Tic-Tac, 1970 년 액체 커피로 채워진 초콜릿 한입 인 Pocket Coffee, 1975 년 Kinder, 1982 년 Roche d' Or (나중에 Ferrero rocher가 됨), Kinder Bueno in 1995.
1997 년 Michele Ferrero가 은퇴한 후 그의 아들 Pietro Ferrero와 Giovanni Ferrero가 회사 경영을 인수했습니다.

 

 

2011 년 4 월 18 일 이 브랜드 설립자의 손자인 피에트로 페레로는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을 여행하던 중 심장 마비로 47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그룹의 대변인은 Pietro가 “남아프리카에서 전문적인 임무를 수행하고 있던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형제인 Giovanni는 그룹의 유일한 리더가 됩니다.
2014 년 7 월 Ferrero는 알 수 없는 양의 헤이즐넛을 생산하는 터키 회사인 Oltan을 인수했습니다. Ferrero 그룹은 특히 Nutella 및 Ferrero Rocher 브랜드에 전 세계 헤이즐넛 생산량의 4 분의 1을 사용합니다.
2015 년 2 월 14 일 Michele Ferrero는 토요일 89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2015 년 6 월 Ferrero는 영국 초콜릿 제조업체인 Thorntons를 1 억 1,200만 파운드에 인수하겠다고 제안했으며, 이미 29.9 % 1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16 년 10 월 Ferrero 그룹과 가까운 지주 회사가 Yildiz에서 Delacre를 미공개 금액에 매입했습니다.
2017 년 Ferrero는 2 개의 미국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3 월에 1 억 1500만 달러로 추산되는 초 콜라 티에 Fannie May (in)를 인수했고, 10 월에 비 초콜릿 제과업체 Ferrara Candy를 제조했습니다.

 

 

2018 년 1 월 Nestlé 는 BabyRuth, Butterfinger 및 Crunch 브랜드를 포함한 미국의 초콜릿 제과 사업을 28 억 달러에 Ferrero에 매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9 년 4 월 Ferrero는 Kellogg의 쿠키 사업을 16 억 유로에 인수했습니다.
2019 년 5 월 말, 센 마리 팀의 Villers-Écalles에 위치한 그룹 공장에서 주요 사회 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룹에서 가장 큰 공장이 거의 폐쇄되어 (Nutella 생산만 여전히 생산량의 20 %로 가동됨) 특정 생산물 부족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 킵니다.
2019 년 7 월 Campbell은 Kjeldsens 및 Royal Dansk 브랜드의 쿠키를 전문으로 하는 덴마크 자회사 Kelsen을 3 억 달러에 Ferrero에 매각했습니다.
2020 년 10월 2 Sisters Food Group은 Fox의 비스킷을 Ferrero에 미공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0 년 12월 Ferrero는 시리얼 바와 뮤 즐리를 전문으로 하는 영국 회사 인 Eat Natural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페레로 홈페이지

 

www.ferrero.com/

 

Ferrero Group Corporate Website

22-04-2021 Ferrero on a path to sourcing 100% green electricity for its plants In celebration of Earth Day 2021, we’re proud to announce that we’re making good progress on our efforts to cut... Read the article

www.ferrero.com

페레로 자회사
Ferrara Candy Company
Keebler Company
Little Brownie Bakers LLC
Oltan Gida
Ice Cream Factory Comaker, S.A.
Sunshine Biscuits
Kelsen Group A/S
AGRISER d.o.o. Beograd-Stari Grad
Ferrero Ardennes SA
Ferrero S.A.
Ferrero Iberica S.A
Ferrero Canada Limited
United Biscuits Industries S.A.S.
N.V. Biscuit Delacre S.A.
Ferrero Iberica S.A., Branch of Portugal
Ferrero Russia CJSC
Energhe S.p.A.
Ferrero Asia Limited (Hong Kong)
Ferrero U.S.A., Inc.
Presider S.p.A.
Ferrero Japan, Ltd.
Ferrero France SA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