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킨더 Kinder 초콜릿 제과 기업

by hainya1004 2021. 4. 28.
반응형

킨더 Kinder 초콜릿 제과 기업

안녕하세요,
Kinder는 Ferrero의 초콜릿 제과 브랜드입니다.
1968 년에 출시된 이 브랜드는 Ferrero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이름은 "어린이"를 의미하는 독일 용어 Kinder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국가 이탈리아
창립 1968년
대표 Ferrero
활동 초콜릿, 제과 제품

킨더 역사
킨더 초콜릿 Kinder Cioccolato : Kinder 초콜릿으로 덮인 밀크 아이싱 바. 성공은 즉각적이었고 그 이후로 Ferrero는 점점 더 많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레시피를 계속 고안해 왔습니다.

킨더 시리얼 Kinder Cereals : 킨더 초콜릿과 같은 일관성을 가진 바, 더 넓은 모양과 5 가지 시리얼의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의 순 중량은 21g이며 "건강하고"영양이 있다고 광고되는 Kinder 라인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1976 년에 처음 생산되었습니다.

킨더 부에노 Kinder Bueno. : 헤이즐넛 초콜릿을 채우고 밀크 초콜릿으로 덮은 웨이퍼 2 개 팩. 1991 년에 슈퍼마켓에 등장하며 첫 바삭바삭한 킨더 제품입니다. 라인의 제품 중 그것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킨더 부에노 화이트 : 킨더 부에노의 변형은 우유 유약과 코코아 펜촉으로 덮여 있으며 2006 년에 한정판으로 처음 시장에 출시된 후 영구적으로 목록에 남았습니다.
킨더 부에노 다크 : 또 다른 최신 변종입니다. 고전적인 Kinder Bueno와 동일하지만 초콜릿이 어둡습니다.
킨더 쇼코 본스 : 밀크 초콜릿으로 덮인 작은 우유 달걀과 헤이즐넛 플레이크.
킨더 서프라이즈 Kinder Surprise : 1974 년 Michele Ferrero와 William Salice의 아이디어에서 태어났습니다. 특히 위생적인 ​​이유로 견고한 플라스틱 돔으로 보호되는 내부에서 찾을 수 있는 가제트 덕분에 어린이들 사이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플라스틱 돔은 킨더 초콜릿으로 덮인 밀크 아이싱 에그 안에 차례로 밀봉됩니다. 순중량은 20g입니다.

킨더 델리스 : Kinder Delice는 두 개의 부드러운 코코아 스폰지 케이크로 만든 스낵으로, 코코아로 덮고 우유를 채웠습니다.

킨더 브리오스 : Kinder Brioss는 Ferrero 제과 업계의 초콜릿 전용 라인 인 Kinder가 1975 년부터 생산 한 스낵입니다. 밀크 크림을 겹겹이 채운 스펀지케이크로 만들어져 10 개씩 포장되어 판매됩니다. 정식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변형 수년에 걸쳐 주요 제품의 측면에 있는 "한정판"으로 변형이 제안되었습니다.

Kinder Yogo Brioss : 요거트 크림 층과 살구 잼 중 하나.
Kinder Brioss Fruit : 살구 잼을 이중층으로 사용.
Kinder Brioss Frutta : 감귤류, 레몬과 오렌지 잼의 이중층.
킨더 브리오 스 라떼 마끼아또 : 카페인을 함유하지 않은 커피 크림의 이중층. Kinder Brioss 외에도 Ferrero는 훨씬 더 부서지기 쉬운 스펀지케이크와 단일 층으로 채워진 버전을 생산합니다. 살구 또는 체리 잼으로 채워진 Ferrero Brioss(1961 년부터 생산 중). 
Ferrero Yogo Brioss : 요거트 충전.
Ferrero Brioss : 스키니 코코아와 시리얼, 코코아 충전.
Ferrero Brioss Cocoa and Citrus : 코코아와 시트러스 충전.

Kinder Pan과 Cioc : Kinder Brioss와 유사하게 Kinder Pan과 Cioc은 바둑판 효과를 내기 위해 갈색 초콜릿 사각형으로 덮여 있으며 반죽 내부에는 초콜릿 칩이 있습니다.
킨더 브렉퍼스트 플러스 : Kinder Brioss와 마찬가지로 Kinder Breakfast Più는 코코아 향이 나는 스펀지케이크로 만들어지며 반죽 안에는 5 개의 시리얼이 있습니다. 정식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킨더 부에노 아이스크림 : 프레시 라인은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는 달콤한 스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녹아서 비교적 빨리 소비됩니다. 이 라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우유를 넣은 킨더 슬라이스 (1991), 킨더 핑귀 (1993), 킨더 파라디소 (1994), 킨더 메렌 데로 (2002), 킨더 초코 프레쉬 (2004), 킨더 맥시 킹 (2006), 킨더 카드 : 2017 년부터 판매되는 우유와 코코아 크림이 있는 코코아 기반의 특별한 더블 웨이퍼 비스킷입니다. 패키지 안에 킨더 초콜릿 공장에 액세스 할 수 있는 코드가 있습니다.
Kinder CereAlè : 시리얼 및 헤이즐넛 바 또는 초콜릿 칩. 공통 막대의 차이점은 더 짧고 넓은 모양입니다. 그들은 2019 년에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Kinder CereAlè 비스킷

킨더 홈페이지

 

www.kinder.com/fr/fr/

 

Kinder France - Kinder France

KINDER ET LE PLAISIR DE BOUGER La marque Kinder active la joie avec le projet de responsabilité sociale Kinder Joy of moving*, un projet international du groupe Ferrero, avec la forte conviction qu'une attitude positive envers le mouvement permettra aux e

www.kinder.com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