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윈드 Sowind Group 명품 시계와 금세공

by hainya1004 2021. 4. 27.
반응형

소윈드 Sowind Group 명품 시계와 금세공

안녕하세요,
The Sowind Group은 Luigi Macaluso가 설립하고 François-Henri Pinault가 이끄는 Swiss Haute Horlogerie 회사입니다. Kering은 최대 주주입니다.

창시자: 루이지 마칼루소
창립: 1988년
본사: 스위스 라쇼드퐁
직원 수: 280
모회사: 케링
자회사: 지라드 페라고


소윈드 역사
La Chaux-de-Fonds에 기반을 둔 이 그룹은 Girard-Perregaux 및 JEANRICHARD 브랜드, 고급 무브먼트 (기존 무브먼트의 100 개 이상의 변형) 및 최고급 무브먼트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시계 제조업체를 통합합니다.


Girard-Perregaux 역사
1772 년 3 월 22 일 제네바에서 태어난 Jean-François Bautte는 처음으로 케이스 어셈블러의 거래를 배웠고, 그 후 기요 쉐르, 시계 제작자, 금세공이 되었습니다. 
1791 년 그는 19 세의 나이 인 첫 번째 시계에 서명했습니다. 재능 있는 시계 제작자 인 Jean-François Bautte는 초박형 시계 모델로 유명합니다. 당시 혁신적인 방식으로 그는 모든 시계 제조 전문직을 갖춘 제조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따라서 Jean-François Bautte는 유명한 방문객, 특히 미래의 빅토리아 여왕뿐만 아니라 Honoré de Balzac과 Alexandre Dumas도 환영했습니다. 영리한 기업가이자 지식이 풍부한 사업가 인 그는 유럽 법원과 거래를 하여 매년 자신의 명성을 공고히 합니다.

1837 년에 Jacques Bautte와 Jean-Samuel Rossel은 Jean-François Bautte를 인수하여 산업 유산을 남겼습니다. 몇 년 후 Jean-Samuel Rossel은 아들의 도움으로 모험을 계속했습니다. 연대 측정 분야에서의 그들의 작업은 국제 전시회에서 정기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1852 년 시계 제작자 Constant Girard6는 La Chaux-de-Fonds에 Girard & Cie 하우스를 설립했습니다. 그 후 2 년 후 결혼하여 Marie Perregaux (1831-1912)과 Manufacture Girard-Perregaux는 1856 년에 두 이름의 결합에서 창립되었습니다. Marie Perregaux, Henri (1828-1893), François (1828-1893)의 세 형제 1834-1877)과 Jules (1838-1903)도 회사에 참여했습니다. Henri와 Jules는 두 아메리카에서 대표하고 François는 아시아에서 대표합니다.

1906 년 아버지를 계승 한 Constant Girard-Gallet9이 Maison Bautte를 인수하여 Girard-Perregaux & Cie과 합병했습니다. 그 이후 브랜드는 Macaluso 제품군의 리더십 아래 1980 년대부터 권위 있는 기계식 시계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면서 활동을 계속해 왔습니다. 
1994 년 매뉴팩처는 제조 로직을 개발했으며  각각 GP3000 및 GP3100이라는 새로운 초박형 구경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2011 년 Girard-Perregaux의 모회사 인 Sowind Group은 Kering의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매뉴팩처는 워치 메이킹 분야에서 출원된 거의 80 개의 특허와 몇 가지 혁신적인 개념의 출처입니다.


Constant Girard는?
1880 : Constant Girard는 독일 해군 장교를 위한 손목시계 개념을 개발하고 독일의 황제 William I이 주문했습니다. 2 천 개의 시계가 생산되어 손목시계의 첫 번째 주요 상용화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다음 세기가 되어서야 손목시계가 회중시계의 왕위를 떨어뜨렸습니다.
1884 년 : Constant Girard는 미국 특허청에 3 개의 Golden Bridge 아래의 Tourbillon 무브먼트 디자인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움직임은 더 이상 기술적인 요소가 아니라 디자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1889 : Constant Girard는 파리 유니버설 전시회에서 수상한 3 개의 황금 다리 아래에 있는 Tourbillon "La Esmeralda"13을 선보입니다. 이 회중시계는 19 세기말 멕시코 Porfirio Díaz 대통령에게 기증되었습니다.
1966 : Girard-Perregaux는 최초의 고주파 기계식 무브먼트를 설계합니다. 그 균형은 시간당 36,000 회 진동으로 박동하는 자이로 매틱 HF14입니다. 1967 년에는 뇌 샤텔 천문대에서 발행 한 크로노 미터 인증서의 70 %가 Girard-Perregaux 고주파 크로노 미터에 수여되었습니다.
1970 : Girard-Perregaux는 오늘날 제조업체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주파수 인 32,768 헤르츠에서 쿼츠가 진동하는 무브먼트를 장착 한 세계 최초의 시계를 선보입니다.
2008 : The Brand는 SIHH (Salon International de la Haute Horlogerie)에서 당시까지 알려진 이스케이프먼트와는 완전히 다른 일정한 힘 이스케이프먼트 인 Constant Escapement를 주요 구성 요소로 머리카락보다 얇은 화염 실리콘 블레이드로 선보입니다. 이 블레이드는 배럴에 의해 전달되는 가변 에너지에도 불구하고 스프링 밸런스의 진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 마이크로 어큐뮬레이터로 사용됩니다.
2016 년 : 225 주년을 맞이하여 Girard-Perregaux는 Esmeralda 및 Laureato와 같은 특정 상징적인 모델을 각각 225 개의 한정판으로 재 해석합니다.

Girard-Perregaux 홈페이지

 

www.girard-perregaux.com/

 

Girard-Perregaux | Swiss Luxury timepieces

Laureato Laureato 38 mm Infinity Edition 81005D11A631-11A

www.girard-perregaux.com

매뉴팩처는?

Girard-Perregaux는 무브먼트 및 시계 제조업체와 케이스 및 팔찌 제조업체에 의존합니다. 각각 다르지만 보완적인 기술을 결합합니다. 시계 제작자, 엔지니어, 무브먼트 데코레이터, 폴리 셔 등 이러한 글로벌 접근 방식을 통해 시계와 무브먼트를 만들고 생산할 수 있습니다.
뚜르 비옹 sous Trois Ponts d' Or가 상징적인 작품 인 오뜨 Horlogerie 무브먼트의 대규모 컬렉션
모든 유형의 시계를 장착할 수 있는 전체 자동 기계식 무브먼트 (GP2700, GP3200, GP3300 및 GP1800)는 컴 플리 케이션 메커니즘의 모듈 식 구성을 위한 기반 역할을 합니다.
Haute Horlogerie 컬렉션에는 Trois Ponts d' or의 Tourbillon, Constant Escapement 및 Haute Joaillerie와 같은 주요 컴 플리케이션과 매뉴팩처의 특정 부분이 포함됩니다.
1990 년대 말 La Chaux-de-Fonds에 있는 Place Girardet 건물은 공간 부족으로 더 이상 작업장과 관리 사무소를 수용할 수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을 때 제조를 분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업장이 진행되었습니다. Girard-Perregaux rue Numa Droz가 개조 한 역사적인 건물에 있습니다. 
이 결정은 2009 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Cité des Horlogers (Le Locle 마을과 함께)가 등록된 것과 일치합니다.

Girard-Perregaux 박물관?

1999 년, 20 세기 초 라임 드 포니에 기업가 인 Charles Nuding이 지은 Villa Marguerite는 Girard-Perregaux 박물관의 컬렉션을 소장했습니다. 거의 400 개에 달하는 컬렉션은 1791 년부터 현재까지 제네바에서 시작된 먼 제네바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현재 재개발 중인 Girard-Perregaux Museum은 매뉴팩처에 인접한 역사적인 건물 인 Villa Jean-Richard에서 다시 문을 열 것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