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즈원 걸그룹 해체

by hainya1004 2021. 3. 11.
반응형

4월 29일 아이즈원 걸그룹 해체 입니다.

안녕하세요,

걸그룹 아이즈원은 2년이 넘는 활동 후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룹 아이즈원(IZ*ONE)이 4월에 해체한다고 Mnet은 발표를 했습니다.

4월 29일부터는 다른 모습으로 만나게 될 아이즈원 걸그룹 멤버들의 해체 관련 기사 공유합니다.

아래는 Mnet 발표 내용입니다.
Mnet은 10일 "Mnet과 스윙 엔터테인먼트, 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종료를 앞두고, 12명 멤버들의 최선의 활동을 위해 각 소속사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하며 논의를 해왔다"며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활동은 예정대로 오는 4월 마무리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이즈원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할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가 오는 3월 13일, 14일 양일 간 있을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끝으로 "Mnet과 스윙 엔터테인먼트, 오프 더 레코드는 그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아이즈원 12명 멤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만들어온 환상적 이야기가 계속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지지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파노라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국내외로 두터운 팬덤을 결성한 이들은 데뷔 후 줄곧 활발히 활동해왔으나 2019년 '프로듀스' 시리즈의 투표 조작 사실이 알려지며 컴백을 앞두고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소속사 간 합의로 해체 위기를 넘기고 활동을 이어왔다.


안녕하세요. Mnet입니다.
Mnet과 스윙 엔터테인먼트/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종료를 앞두고, 12명 멤버들의 최선의 활동을 위해 각소 속사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하며 논의를 해왔습니다.
지난 2018년 COLOR*IZ 앨범으로 데뷔해, 한국은 물론 세계 무대서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활동은 예정대로 오는 4월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즈원’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할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가 오는 3월 13일, 14일 양일 간 있을 예정입니다.
Mnet과 스윙 엔터테인먼트/오프 더 레코드는 그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아이즈원’ 12명 멤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만들어온 환상적 이야기가 계속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지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